
녹각영지
BiGH 의 녹각영지는 눈이 내리는 계절의 천연 원목 재배법으로 엄선하여 유기농으로 재배된 가장 희귀하고 영양가 높은 유형의 붉은 영지버섯입니다. 일반적인 붉은 영지와는 다르게, BiGH의 녹각영지의 포자는 성숙 즉시 완전히 포획됨으로 영지버섯의 본질을 보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BiGH의 녹각영지는 주요 활성성분인 β-글루칸 및 트리테르펜 함량이 가장 높으며, 이는 전반적인 웰빙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100.00
주요 성분

녹각영지
약 3000년 전부터 중국, 한국, 일본 등 동북 아시아에서 부유층과 왕족계층에서만 사용했을 만큼 최상급의 약용 버섯으로 취급되었던 붉은 영지버섯(Ganoderma Lucidum)은 대중적으로 “우수한 허브” 혹은 “불로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BiGH의 녹각영지는 품질과 영양가면에서 전통적인 붉은 영지버섯보다 한 단계 높은 영지버섯의 특별한 품종입니다. 빛, 온도, 습도의 적절한 조합과 함께 과학적이고 엄격한 재배 과정을 통해 붉은 영지버섯은 우산 모양이 아닌 사슴 뿔 모양을 형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독특한 모양으로 인해 포자가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됩니다. 그 결과, 사슴뿔 모양의 붉은 영지버섯은 업계 표준보다 훨씬 높은 약 60%의 β-글루칸과 같은 주요 성분을 포함합니다.
강력한 효능
균류학(Mycology)의 주요 과학자들이 개발한 BiGH의 녹각영지에는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 영지버섯 제품보다 거의 10배 더 많은 주요 활성 성분 β-글루칸 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